본방사수 퀴즈 이벤트 첫날 응모했다가 덜컥 걸렸다지요^-^ㅎㅎㅎㅎ
오래오래 기다려서 드디어 받았습니다!!



비매.. 라고 딱 적혀있는 인현왕후의 남자 ost~^^;;;;
역시나 음원공개된 네곡만 있네요.
정식 OST는 6월 29일 금요일에 발매가 된다지요???

이번에 발매되는 인현왕후의 남자’ OST에는 김소정이 부른 그대가 왔죠’, 덕환의 지금 만나러 갑니다’,
포맨 영재의 꼭 한번’, 에이트 주희의 같은 하늘 다른 시간에등 주옥 같은 OST 넘버 가 실릴 예정이며,
극중 등장했던 스코어, 뮤직비디오 등이 추가로 수록되어 드라마의 감동을 다시 한번 전한다.
또한 배우들의 모습이 담긴 드라마 스틸 사진 및 특별한 기념품도 포함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 <- tvN 게시판 내용>

스틸사진~! 기념품~! 29일 컴온!!!!!+ㅁ+ㅁ+ㅁ+ㅁ+ㅁ+ㅁ+!!!!!!

암튼~~~~ 시디의 안쪽에 저렇게 두 주연배우의 싸인이 딱+ㅁ+!!!!!
지현우씨 싸인은 이미 받은 바 있어서 알지만~ 유인나씨 싸인 정말 귀엽네요>ㅁ</
근데... 현우씨...G번졌어.... 번졌다고.... 번졌어.....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소한거에 목숨을 거는..ㅡㅅ-ㅋ)



그리고 싸인 포스터~~~!!!!!
지관통에 곱게 말아져서 구김하나 없이 도착했더군요~~~^^ tvN 관계자님하~ 스릉흡늬돠~^-^♡

첫 사진에 포스터 고정하느라 놓은 책까지 찍힌건 안자랑.....
두번째 사진에 책 잘라낸다고 현우씨 싸인 별 꼭대기 잘라먹은거도 안자랑...ㅡㅅ-;;;;;;;;;;;

그리고..... 인과갤에서 하는 머그컵 공구도 하루 늦어서 신청 못한것도 안자랑............ㅠ-ㅠ-ㅠ-ㅠ
어제까지라니... 어제까지라니.....OTL
놀러갔다 왔으면 재깍재깍 카페에 들어가봤어야 하는건데....ㅠㅠ;;;;;;;;;;;;흑


암튼 인현왕후의 남자 관계자 님드라~
감독판 DVD는 잘되어 가고 있지요??
이번 주중에 선주문 싸이트 오픈하신다고 하던데..... 언제?? 오늘 벌써 목요일인데?? 언제?? 'ㅁ'ㅁ'ㅁ'ㅁ'ㅁ'ㅁ'ㅁ'?????

↑↑↑↑이러고 돌아서니 인현왕후의 남자 감독판 dvd (초도한정판) 주문 사이트가 오픈했습니다!!!!!!!!!!!!!!!!!!!
아래 사진을 클릭하면 그래24 판매 페이지로 갑니다^^ 초도한정판은 22일까지만 받는답니다!!! hurry up!!
링크는 그래24이고....ㅡㅅ-다른 판매 싸이트들도 있으니까.... 왜 하필 그래24냐! 라고 하신다면.....
그저 제가 선호하는 사이트가 그곳이라...ㅡㅅ-;;;쿨럭쿨럭;;



인현왕후의 남자 OST 와 감독판 DVD 소식이 궁금하시면 tvN 인남 공홈으로 갑시다~^^
Posted by D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