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 디 어 +ㅁ+!!!!!!
인현왕후의 남자가 한 주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이런 날이 올거라곤 생각도 못했어요ㅠㅠ OTL;;;;;;;
tvN님하~ 감독님하~ 작가님하~ 초록뱀님하~ 아무튼.... 연방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되면 시즌2 라도 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님 DVD 내놔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니까'ㅁ' 인남 감독판 DVD 게시판에 리플 한줄~+ㅁ+/(확정의 카더라가 들린다지요? 그래도 고삐를 늦추면 안돼요!!!ㅇㅁㅇ!!)


어제에 이어 오늘도 우리를 폭풍눈물 흘리게 만들었던 인남 14회 리뷰를 시작할게요.T^T
저 폭풍눈물 흘리고 지쳐서 이번회는 캡쳐만으로..(ㄹㅇ..???) 달려봅니다~'ㅁ'하아~

조선시대로 돌아온 김붕도는 떠나라는 윤월의 간청에도 불구하고, 자신을 잡으러 온 관군들에게 스스로 잡혀 편전에 들어
자신은 화살에 맞고 납치를 당했다가 도망쳐서 이제야 도착했다고 말합니다.
거기다 자신과 중전.. 그리고 부적에 관한 소문은 민암을 비롯한 역적들의 계략이라고 고합니다.

하지만 이를 믿을 수 없는 숙종은 민암과 김붕도를 함께 추국장으로 불러앉힙니다.

숙종은 김붕도에게 죽음으로 결백을 증명하라고 하면서...
김붕도에게 부적을 돌려주고 화살을 쏘라고 합니다.

저.....저기..........임금님하....????????;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 왜 이러세효????네???ㅠㅠㅠㅠ
언제는 벗이고 아끼는 신하고 어쩌고 하더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백을 증명하고 죽으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활을 맞기 직전 김붕도는 민암에게 자신이 지닌 부적은 가짜라며, 자신과 민암이 함께 죽는 것이 이 싸움의 끝이 될거라고 말합니다. 

저기여.... 붕도 나으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으리까지 왜 이러세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으리가 목숨이 아홉개짜리 구미호라도 되는 줄 아십니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적이 가짜라 민암퇴갤에 한몫하는 건 알겠는데..... 나으리님은 부적없이 화살맞고 여차하면 황천가신다니까요??;;;;;

활시위가 당겨지고 활을 맞은 김붕도는 사라지지 않고, 내의원에서는 김붕도가 죽었다고 전합니다.

아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붕도 나으리가...... 나으리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숙종 네이놈!!!!!!!! 나으리를 살려내라ㅠㅠㅠㅠㅠㅠㅠㅠ살려내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흑........

실록을 통해 김붕도가 죽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희진은 정신을 잃고,
쓰러진 희진을 보던 수경은 차사고를 냅니다.
병원으로 옮겨진 희진은 참았던 눈물을 흘리며 오열합니다.

어제 오늘 진정 폭풍 눈물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희진씨 울때 함께 얼마나 울었는지........ㅠㅠ 아직도 가슴 한쪽이 저릿저릿 하네요T^T

유인나씨 연기도 압권인게.... 완전 오열을...ㅠㅠㅠㅠㅠㅠㅠ하아..... 진짜 희진이 심정이 내 심정이었네요......T^T

희진의 병문안을 온 동민은 울고있는 희진때문에 신경이 쓰이고......
수경은 간호사들에게서 김붕도와 똑같이 생긴 사람이 다시 화살을 맞고 중환자실에 입원했다 사라졌다는 이야기를 듣고
희진에게 이 이야기를 전하고, 희진은 김붕도가 죽지않고 살아있음을 알게됩니다.

다행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붕도 나으리 죽었으면 나 tvN앞에가서 시위라도 할 기세였음요+ㅁ+!!!!;;;;;
....는 예고에서 병원앞에 있는거 봐서... 좀 덜했.... 그거 예고 안떴으면 완전 멘붕이었을텐데;;; 조금 아쉽기도 하구요^^;;
드라마는 역시 스포를 밟지 않고 보는 매력+ㅁ+/캬~

김붕도가 죽은 지 한달 후, 민암과 그 무리의 참수형이 집행됩니다.
민암이 참수당하기 직전, 민암의 눈앞에 김붕도가 나타납니다.

사실은 한달 전.
조선시대에 도착한 김붕도는 숙종과 미리 만났던거죠.
자신이 마땅히 죽어야 할 운명이었으나, 부적으로 그것을 늘려서 일이 이리 되었다고 말한 김붕도는
숙종에게 자신을 죽여, 사람들이 믿고 있는 부적에 대한 소문을 잠재우고 동시에 민암도 처단해달라는 청을 합니다.

그래요.... 그랬던거군요...ㅠ-ㅠ; 아~ 진짜 저 아까까지 숙종 개객기라고 얼마나 욕을 해댔는데....ㅠ-ㅠ;;;;;;;ㅡㅅ-;;;;
급격하게 숙종 촘 멋있기도 한듯 모드로 전환...ㅡㅅ-;;;
역시 우리 김선비님이 그냥 아무 대책없이 죽자고 덤벼들진 않았던 거예요..ㅠㅠ;;;;


한동에게 미리 자신이 화살에 맞아 죽으면 시신을 가져다 놓을 자리를 알려준 김붕도는 추국장에서 화살을 맞고 내의원으로 옮겨집니다.
그곳에서 어명에 따라 그가 죽었다고 전해지고,
이후 한동이 미리 정한 자리(미래의 병원 앞)에 김붕도를 데려와 부적을 챙겨주어, 다시 2012년으로 시간이동을 해 병원에서 치료를 받게 됩니다.

아이고오ㅠ-ㅠ선비님하...ㅠ-ㅠ;;;;
아무리 선비님 눈에 현대의학이 엄청나게 발전되어있고 다죽어가는 사람도 살리더라 해서....
그렇게 막 목숨을 내놓고 화살받이를 하시고 그러면 어쩝니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있던 쇤네 염통이 쪼그라드는 줄 알았단 말입니다T^T;;;;;;;;


알고보면 희진이 차사고로 입원했을때 붕도도 같이 응급실에 들어왔었던거죠.
정말 두사람 인연을 넘어 필인이긴 필연인가봐요~ 그죠??

암튼 다행이에요...T^T 살아 돌아오셔서.......
........................................................라고 생각하는 순간, 어느새 민암퇴갤의 현장에 가 계셨죠;;;;;;;흠

이야기는 다시 민암이 처형되던 시간으로 가서~

민암의 처형 장면을 보고 난 김붕도는 자신의 묘 앞에서 한동이와 만나 숙부님께 전할 서찰을 주고,
식솔들이 어찌되었는지 이야기를 듣습니다.
한동은 윤월이 기방으로 돌아갔으며, 그녀에게는 김붕도가 살아있으나 이제 두번다시 볼수 없다고 전했다는 말을 합니다.

드디어 민암아저씨 퇴갤하셨습니다(_ _)ㅋ
묵은 체증이 확 내려가는 기분이긴 했지만...... 민암 아저씨의 멋진 연기를 더 못본다니 조금 섭섭;;
다른 작품(또 사극해여>ㅁ<)에서 꼭 만나요~~~!!!

한동과 헤어진 김붕도는 타고왔던 말을 돌려보내고 2012년으로 시간이동을 합니다.

저.......진짜 이번에 사진에 낙서 최대한 안할려고 노력하는데..... 왜이러십니까??ㅠ-ㅠ;
말까지도 부러워하게 만드는 이 마성의 선비님을 어쩌면 좋단 말입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모자로~ 아님 갓으로 콕콕찔러달라구요!!!! 피가나도 좋으니까 콕콕 찔러주세요+ㅁ+!!!!!

힘없이 집으로 돌아온 희진은 집 앞에서 기다리고 있는 김붕도를 만납니다.

그래요~ 이제 희진씨가 있잖아요~!
나도 있고..... 수많은 인남앓이 붕도앓이중인 사람들이 있다구요!!!T^T 그러니까 그만 울어여,.....T^T;;

오늘 낙서 안한다며????'ㅁ'읭???? 안한다며~~~~~~'ㅁ'?????................................. 는 개뿔....ㅡㅅ-;
역시 안하고 지나가면 아쉽단 말입니다... 그렇지 않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다시 진지하게 변신!+ㅁ+


사랑해.......

아~~~~~~~~~~~~~~~~~~~~~~ 어제 오늘 힘들었던거ㅠㅠ 이 한마디로 다 날려주시는 겁니까????!!!!!!!!
다행이예요...T^T정말 다행이라구요~T^T
김붕도 나으리가 죽지 않고 돌아와서.... 두사람이 다시 만나서 다행이라구요!!!!


그............런데....................??????
우리 인현왕후의 남자 16부작 인뎁쇼????? 다음주가 남았다구요!!!!!!!
그리고 1회 오프닝때 나왔던 장면과 연결되는 장면도 아직 안나왔잖아요!!!!!!!!!
거기다 저 "아마도" 뭡니까? "아마도"!!!!!!!!!!!!!????????????

가...갑자기 뒷골이 서늘해지는건 저뿐인가요??ㅡㅅ-;;;;;;; 아아아아아아 시러요~시러요~시러요~ 시러요~ 시러요~
생각해보니까 민암아저씨는 퇴갤했는데.... 자수가 아직 남았어어어어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아아 이러지 말아요~ 얼른 자수도 퇴갤시켜줘요~~!!!!!!!!!!

남은 한 주.... 달달 오글 북흐북흐만 하면 우리 따분할까봐 이러시는 거죠???'ㅁ';;;;
물론.... 그러면 좀 따분하긴 하겠지만.....ㅡㅅ-;;;; 적당히 해주세요..ㅠ-ㅠ;

울희 붕도나으리 신분세탁도 해야 하고, 영어도 배워야 하고, 골동품도 좀 내다 팔아야....(는 안가져 오셨던가;ㅁ;??;;)하고,
전에 어느 분이 리플에 다신것처럼 카톡도 배워야 하는데..........T^T



자자~ 흥분은 다음주에 하도록하고...(이미 뭣같이 흥분해놓고 또 이럽니다ㅡㅅ-ㅋ) 마무리하죠.

이제 막바지에 다다른 인현왕후의 남자.
조선시대의 일은 김붕도가 조선시대의 삶을 죽음으로 마치면서 해결이 된듯하고,
이제 완전히 2012년으로 오게된듯한 김붕도와 희진에게는 앞으로 또 무슨 일이 남았을까요?
과연 드라마의 결말은 어떻게 될지 두근두근 거리면서 기다려봅니다^-^!!!


다음주는 진짜 멀고 멀고 또 멀것 같네요.....
그렇지만 다음주면 드라마가 끝나니까T^T.........이번주는 워프따위...부적따위.......
















......................................................는 개뿔ㅡㅅ-;스님!!!!!! 저 좀 봅시다요!!!!!!!!!!!!

==============================================================================================================

흥분해서 여기다 쓸말 앞에 다써버렸어요...ㅡㅅ-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여기서는 이거나 봅시다~^-^



이따위 팬이라서 미아내여......또르르...;;;;;;;;;;;;;;



그럼 오늘도 인남 공홈에 들러서 남은 한 주에 대한 수다를 떨어볼까요??+ㅁ+/갑시다~

그리고....DVD도 잊지 않으셨죠???^-^므흣므흣~

Posted by D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