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어지지가 않네요.....
이 드라마가 어느새 마지막회 라니요....T^T
막 다음주 수요일에도 11시에 김붕도 나으리가 나타나서 이랬소 저랬소 할것 같단 말이에여...ㅠ-ㅠ;


자~~~~ 마음을 다잡고 어느새 마지막회까지 와버린 인현왕후의 남자 16회 리뷰를 시작할게요. 


오랜만에 이거 한번 보고 가요~^^ 15금 알려주시는 김붕도 나으리^^헷~

1년후.
김붕도에 대한 기억을 잃은 희진은 드라마의 성공후에 소위 잘나가는 여배우가 되어있습니다.
그런 그녀에게 "인현왕후의 남자"라는 역사 스페셜 다큐의 나레이션을 맡아달라는 부탁이 들어옵니다.

김붕도가 죽었다고 한지 일년후의 조선.
영의정은 변방에 시찰을 나갔다가 우연히 김붕도를 만나지만
김붕도는 도망쳐버리고, 그가 놓고 간 책 사이에서 김붕도의 필체로 쓰여진 서찰을 발견합니다.

나으리는 쫓기고 있는데.... 이와중에 한복빠.. 자객옷빠인 저는 하악질 하느라 정신줄을...ㅡㅅ-먼산~
막 거기다 삿갓까지 간지로 승화....T^T;;;;; 어쩔...........+ㅁ+
어쩔수 없어요...ㅠ-ㅠ 다 잘난 이 남자가 죄......ㅠ-ㅠㅋ

영의정은 김붕도를 닮은 사람을 만난 일을 왕에게 고하고, 왕과 붕도의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그는 일기에 이 내용을 쓰고 서찰을 함께 보관했으며, 이것을 간직하고 있던 후손이 그 일기장을 공개해서
2012년의 다큐 프로그램이 만들어지게 된거죠.

- 언제까지 도망다니실겁니까? 지치지 않으십니까?

지칩니다. 그런데 그게... 우습지만 사는 이유가 되어주니... 쫓기는게 나쁜것은 아닙니다.
도망쳐야 한다는 목표라도 없었으면 하루하루를 어찌 보냈을지..

- 죄를 지었으면 죄값을 치르는 것이 옳지 않겠습니까?

저도 그러고 싶습니다만 잡혀서 죄값을 치르는 것이 더 큰 죄를 짓는 일이 되는지라....

한편 떠돌아다니던 김붕도는 예전 현암사 주지스님이 돌아가셨던 곳에 도착해 전에 만났던 스님을 만나고,
그곳에서 붕도의 수배 방을 보고 신고한 자에 의해 관군들에게 잡히게 됩니다.

보셨습니까?? 관군들과 싸우던 와중에 백성들의 안위를 걱정해서 스스로 잡혀주는 모습...T^T
아..... 역시 이게 바로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김붕도 나으리의 모습이라는 겁니다....ㅠ-ㅠ

2012년의 희진은 인현왕후의 남자 나레이션을 녹음하면서, 김붕도의 서신을 보지만...
아무런 기억도 떠올리지 못합니다.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눈물났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김붕도의 소원대로 그 서찰을 보면서도 희진은 그 서찰이 인현왕후를 향한 것이라고만 생각하죠....ㅠㅠ
그래서 더 슬펐던것 같아요....ㅠ-ㅠ;;;;

희진이 궁에서의 오프닝 촬영으로 현장에 나와있던 그 시간...
조선시대의 김붕도는 관군들에게 잡혀 궁으로 도착합니다.
다른 시대의 같은 시간에 두 사람이 함께 있게 되고, 희진은 갑자기 흘러내리는 이유없는 눈물을 멈출수가 없습니다.

아...... 이런식으로 오는군요...ㅠ-ㅠ;;;;;;;;
보는 시청자 완전 잡는 씬....T^T 식구들 다 무시하고 허엉허엉~거리고 있었다지요.....ㅠㅠㅠㅠㅠ


옥에 갇힌 김붕도는 왕에게 했던 다시는 이 땅에 나타나지 않겠다는 약속을 떠올리고,
봇짐을 풀어 희진과의 추억이 담겨있는 넥타이를 집어듭니다.

봇짐안에 넥타이랑... 휴대폰이랑... 양복이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붕도는 자결을 할 결심으로 넥타이를 묶어 목을 메고....
같은 시간 2012년의 희진은 갑자기 엄청난 슬픔이 밀려오면서 김붕도에 대한 기억이 되살아나기 시작합니다.
김붕도의 전화번호를 기억해낸 희진은 그의 번호로 전화를 걸어보지만 받지 않아요....

이거 뭐 리뷰쓰다 제가 죽겠습니다...ㅠ-ㅠ;;;;;;;;;;;;;;
리뷰쓴다고 다시보면서 또 울고..... 사진 캡쳐뜨면서 또 울고.... 정리해 올리면서 또 우네요...T^T

그런데 이때 죽으려는 김붕도의 발치에 있던 휴대폰으로 전화가 걸려옵니다!!!!

전화가 왔어요!!!!! 전화가!!!!!
도대체 어떻게 된걸까요???!!!!

기억이 모두 돌아온 희진은 방송국으로 돌아가 감독에게 낮에 촬영했던 인현왕후의 남자 영상은 보여달라고 부탁합니다.
김붕도의 서찰을 다시 돌려보는 희진......
그 시간.... 차안에 있던 희진의 휴대폰으로 전화가 옵니다.

희진씨!!!!!!!! 전화왔어요!!!! 김붕도 나으리한테 전화왔다니까요!!!!!
휴대폰은 좀 가지고 다니라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고있던 희진은 누군가 들어오는 소리를 듣습니다.
그리고 곧바로 김붕도의 목소리가 들려오죠!!!!

!!!!! 김붕도 나으리가 돌아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자마자 전화해놓고 안받는다고 타박입니다만.... 돌아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흑....

목을 매달아 죽으려던 찰나 자신의 발치에서 울리는 휴대폰을 본 김붕도는 간신히 목을 매단 줄을 풀고 전화를 받습니다.
그리고 전화를 받는 순간 2012년으로 시간이동을 했던거죠.

어얼'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
부적의 기운이 휴대폰으로 옮겨간건가요?????????
원래 있던 부적은 사라져버렸으니까?????

카톡에선 휴대폰에 부적사진 찍어논거냐 드립에~ 부적 어플탑재 이야기까지 나오고....ㅡㅅ-ㅋㅋㅋㅋㅋㅋㅋ
뭐든 어떻습니까?!!!!!!!!!!!! 김붕도 나으리가 돌아왔는데!!!!!!!!!!!!!!!!!!T^T

책임은 나으리가 진다고 해놓고 이제와서 희진이한테 책임드립을 하십니까~ㅡㅅ-ㅋㅋ
암튼 일년동안 능청과 뻥이 더 늘어서 나타나셨습니다요~^^ㅎ
그런들 어때요~ 김붕도 나으리가 돌아오셨는데T^T 으헝~~~~~~

근데...??? 나으리 희진이 어케 찾았어염???? 이거시 사랑의 텔레파시???+ㅁ+!!!!!!!
뭐 어떤가요~ 나으리가 돌아왔는데~~~~>ㅁ</ㅋ

 드디어 두사람이 다시 만났어요!!!!!!!!
감독님 작가님 사랑해여>ㅁ<//////////// 해피엔딩 아니었으면 나 찾아갈려고 그랬다니까요!!! 진짜!!!!T^T

참... 이때 두사람 눈으로 깜빡깜빡 서로 인사하는거 보셨어요????
못보셨음 찾아보세요~ 두번 보세요~ 세번 보세요~
절대로 제가 움짤 만들기 귀찮아서 그러는거 아니......................겠죠?ㅡㅅ-???ㅋㅋㅋㅋ

결국 김붕도는 예전에 돌아왔을때 조선시대를 다 정리하고 돌아왔다고 생각했지만
사실은 그 시대에서 스스로 목숨을 포기한 적은 없었던거죠.
그래서 미련이 남아있던 일들이 벌어졌을때 다시 돌아간것 같기도 하고~
다시 돌아간 조선에서 이제 모든 미련을 다 버리고 대의와 스스로를 위해서 목숨까지 포기하려고 한 순간
새로운 부적 발동+ㅁ+!!!!!!!!!!!~~~~~~~~~~~~~~~~~~~~~~뭐 이건 어디까지나 제 생각일 뿐이고~ㅋ

감독판 DVD에 감독님 작가님 코멘트가 있다고 하니 기대해 볼렵니다^-^


=================================================================================================================

아놔 끝까지 깨알돋아주시는 작가님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수경이랑 붕도 둘이 호구조사 할때가 제일 웃겼다니까요~ 그것도 무려 세번째 반복..ㅋㅋㅋㅋㅋㅋ
이제 드라마가 끝나서 더 이상의 반복은 없겠지만요^^;;;;;
ㅇㅇㅇㅇ!!! 또한번의 반복은 없어야지요~ 붕도나으리랑 희진이랑 알콩달콩 잘 살아야죠ㅠ-ㅠ
위조여권이라지만 피렌체도 가봐야 하고..... 읭?? 근데 피렌체는 그냥 열린 결말???... 하긴 거기가면 범죄죠....신분위조-ㅁ-ㅋㅋ


이 여세를 몰아서 시즌2는 "캐치 붕도 이프유 캔"으로....???ㅋㅋㅋㅋㅋㅋ

신분을 위조해 해외여행을 감행하는 김붕도 나으리와 그를 잡기위해 파견된
FBI(?)요원 민암과의 숨막히는 대결과 그 속에서 피어나는 우정.... 은 개드립입니다....ㅡㅅ-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해여.... 이따위 팬이라서.....ㅠㅠ;;;;ㅋㅋㅋㅋ


암튼~~~~~~~~~~~ 저 오늘 하고싶은 말은~~~
감독님 작가님 배우님들 이하 모든 드라마 제작에 힘써주신 분들~ 너무너무 감사하단 말을 하고 싶어요^-^
이렇게 행복한 드라마를 보고... 간직하게 해 주셔서 감사해요~!!!!!!
한동안 인남앓이 붕도앓이에서 헤어나오기는 어려울 것 같지만요^-^;;;;


자 이제!!!!!
김병수 감독님.... 뱀파이어 검사 시즌2 갑시다+ㅁ+!!!!
송재정 작가님.... 다음 작품은 뭘로????
유인나 배우님.... 너무나 사랑스런 희진이를 만나게 해줘서 고마워요!!!!

그리고 지현우 배우님.... 정말 정말 애정합니다! 당신 팬이라서 정말 행복합니다!!!!


또~~~ 제 하악질 돋는 리뷰를 함께 즐겨주신 여러분들도 사랑해요>ㅁ<////
함께 리플로나마 매 회의 이야기를 할 수 있어서 행복했어요~^-^

뱀파이어 검사 시즌2 시작하면 그때 다시 만나요~~^-^



아흑.......... 나 이글 끝내기 싫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힝


 

Posted by D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