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 TV 덕후2013. 3. 5. 12:30


드디어 다음주 월요일 밤 11시에 시작하는 드라마 나인9 의 본격 예고편이 나왔네요~^^

이제나 저제나 하며 기다린게 한참 된것 같은데~
시간이 참 빨리 갑니다^^!



근데..... 저 향은.... 저렇게 9개 인가보군요;;;;;

저거... 잘 부러질텐데......는... 그냥 제 걱정..ㅡㅅ-쿨럭쿨럭;;;(아놔 이 현실적인 뇨자야-ㅁ-;;;;;)

암튼 예고를 보고나니 본방송이 더 궁금해졌어요+ㅁ+!!!!!

그래서!!!!!! 본방사수 이벤트도 가지고 와봤네요^^

 

다음주 월요일 밤 11시에 시작하는 tvN 드라마 나인9 : 아홉번이 시간여행을 닥본사하다가 퀴즈가 나오면 바로 응모!!!

1등은 무려 현금이 99만원!!!!!!!!!!!!!!!!


그 외에도 영화예매권이랑 나인컵
(아~ 나 컵 갖고 싶어~~~는 훼이크고 99만원+ㅁ+하악ㅋㅋㅋㅋㅋ)~
싸인포스터 웹툰 엽서등을 상품으로 주는군요^^

드라마도 보고 상품도 받으면 1석 2조니까~ 다같이 참여해봐요~~~~!!!!!!!!!!!!

얼른 얼른 첫방날이 오면 좋겠네요^-^ 두근두근 합니다!!



사진 혹은 이 글을 클릭하시면 드라마 나인 공식홈페이지로 가실수 있어요^-^!!!
모바일은 글을 클릭하시면 이동해요^-^

Posted by D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