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 TV 덕후2013. 2. 12. 02:01

저에게 2012년 최고의 드라마였던 <인현왕후의 남자>를 찍은 김병수 PD님과 송재정 작가님이 다시 뭉쳤어요+ㅁ+
전부터 한다더라~~~ 만 들려서 계속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다음달이면 시작하는군요!!!!

 

드라마 나인의 내용은 남자 주인공이 20년 전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신비의 향 9개를 얻게 되면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라고 하는데...

전작처럼 타임슬립물이긴 하지만~ 내용은 전혀 다른 스타일이라 어떤 스토리가 펼쳐질지 궁금해지네요.^^



드라마 나인의 주연은 이진욱씨 그리고 조윤희씨네요.
이진욱씨는 연애시대 이후로 처음보는거고...(필모는 많으시던데... 다 못본거라 ㅈㅅ;;)
조윤희씨는 국민드라마 넝쿨당에서 귀엽게 봤었는데~^^ㅎㅎㅎ

첫방송은 3월 11일 월요일 밤 11시 !!!!!
그러니까 이웃집 꽃미남을 계속 감상하면서 기다려봐야겠어요.(오늘 동훈이땜에 선덕거리고~ 키쓰씬에 선덕거렸....ㅎㅎㅎㅎ)

이번에도 저를 드덕의 길로 이끌어주세요~~~~ 감독님 작가님하~~~~+ㅁ+ 기다리고 있을거예요~~~ㅎㅎㅎㅎㅎㅎ

아... 또 나중에 막 이진욱씨 보고 앓고 있고 이런거 아닌가 몰라요-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D1230